▲ 한샘이 1일~30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가구를 받아볼 수 있는 '내맘배송' 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한샘 |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한샘몰이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가구를 배송받을 수 있는 '내맘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14일 한샘에 따르면 내맘배송 서비스는 가구배송의 특성이 반영된 서비스다. 전문 시공기사에 의해 설치가 필요하고, 시공 스케줄 조율이 필요한 점, 그리고 이사 날짜에 맞춰 가구를 받으려는 고객이 많은 것을 감안했다.
고객은 1일~30일 내에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서비스 적용 품목 라인업은 총 700개다. 주문 후 익일 받아보는 '익일배송'서비스도 함께 시행된다.
한샘의 이런 배송과 시공 시스템이 가능한 것은, 전국에 위치한 한샘 물류센터와 한샘 시공 전문 회사인 ‘서비스원’이 가구 물류 및 배송, 시공에 있어 오랜 노하우와 경쟁력을 확보 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샘은 고객에게 원활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일도착 전담 시공팀을 기존 인원 대비 3배 이상 확대했고, 현재 서울 전체, 경기, 인천 일부 지역에서 진행중인 ‘내맘배송’ 서비스를 점차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7월 말부터는 자사 상품뿐만 아니라 한샘몰에 입점한 입점 업체 상품과의 합동배송을 위한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도 오픈된다.
한샘 관계자는 “가구는 배송뿐만 아니라 제품 특성상 시공이 필요한 품목이다 보니 내맘배송 서비스는 한샘의 전국적 물류망과 시공망이 합쳐져야 가능한 서비스다”며 “한샘몰 내맘배송 서비스가 언텍트 시대 가구 구매의 새로운 트렌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July 14, 2020 at 10:59AM
https://ift.tt/32d73gA
한샘몰, 배송장소·날짜 지정하는 '내맘배송' 서비스 런칭 - 이코노믹리뷰
https://ift.tt/3cXBCIP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한샘몰, 배송장소·날짜 지정하는 '내맘배송' 서비스 런칭 - 이코노믹리뷰"
Post a Comment